단번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전화 스킬
동양생명 직원분들과 상담전화스킬을 주제로 교육시간 함께했습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각 특성에 맞는 전화응대, 데이터를 분석해 니즈를 파악하는것까지
전문화된 내용으로 업무의 효율을 올릴수 있는 실제적 도움을 드렸습니다.
거절고객의 마음을 알아주고, 계약성공률을 높이는 노하우를 전달드리며 실제 롤플레이를 진행했는데요
이론과 실습이 어우러저 교육 후에도 함께 충분히 내용을 공유하며 만족도가 높았다는 말씀 주셨습니다.
W스피치가 나누어 드린 교육으로 동양생명 직원분들과 더 많은 고객분들이 가까워 지시길 응원합니다.
W스피치는 ‘배움, 성장, 나눔’의 가치가 담긴 최고의 스피치 교육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