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삼성카드
  • W스피치
  • 2018.04.13
  • 1,728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목소리와 소통기법

 

서울, 대전, 부산 세 곳에서 열흘간 삼성카드 직원분들을 모시고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년에 이어 올해도 적극성과 흥미를 보이시며 열정적으로 강의를 들어주셨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목소리로 소통하면 좋을지, 어떤 말을 들으면 신뢰가 높아질지

깊이 고민하시는 모습에서삼성카드 직원분들의 따듯함과 업무에 대한 열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의에서 보여주신 모습처럼 호감 가는 목소리를 위해 ‘호흡, 발음, 강조’ 하루 10분 연습!
늘 잊지 마시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W스피치는 ‘배움, 성장, 나눔’의 가치가 담긴 최고의 스피치 교육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