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상담의 성과를 바꾼다!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직원 40분을 모시고 보이스트레이닝을 진행했습니다.
매일 목소리로 고객을 만나고 목소리로 결과를 바꾸시는 분들이기에 더욱 본 교육이 도움이 되셨습니다.
바른 호흡과 발성을 통해 장시간 통화에도 목이 아프지 않으며 올바른 발음으로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교육이었습니다.
하루하루 교육시간에 익힌 호흡과 발성을 생각하시며 지금 이 시간에도
좋은 목소리로 좋은 결과를 이뤄내고 계시길 응원합니다. ^^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