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스피치
“대면 세일즈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고객을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을까!”
세일즈 스피치 교육 경험이 전혀 없으셨던 직원 분들께서
교육 전까지만 해도 교육효과에 대한 우려가 크셨습니다. ^^
하지만 교육 이후 교육 담당자 분께서 '듣고 싶었던 강의를 들었다'
한마디로 만족도를 정리해 주셨어요~!
추후 다양한 교육 주제로 확장하여 강의를 듣고 싶다는 말씀도 남기셨습니다.
저희 W스피치는 '씨엔'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