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삼성생명 퇴직연금고객센터 CS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생 분들은 주로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분들을 만나고 계셨는데요,
CS 마인드 정립과 함께 전화 상담 시 신뢰와 호감을 전할 수 있는 보이스 연출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고객과 라포를 형성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대화법과
고객과 우호적인 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상담에 응하도록
유도하는 대화법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질문 기법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마지막 실전 연습까지 교육에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교육생 분들의 미래와 업무에서의 성과를 응원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