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 강의기법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롯데워터파크에서 진행된 CS & 강의기법 교육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정기적으로 교육을 문의해주시는 부서의 임직원분들은 모두 고객과의 접점이 있어,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 및 소통을 담당하시는데요!
이번 교육에서는 CS 및 고객응대 화법에 초점을 두고,
안내 및 설명을 할 때 도움이 되는 강의 기법 일부분까지 다뤄졌습니다.
CS마인드의 정립과 함께 고객응대 시 적절한 톤앤매너 및 목소리 연출법,
고객 설득 대화법과 컴플레인 고객 응대법 등 다양한 교육이 이루어졌는데요!
이번 교육은 특히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팀 활동도 함께하였는데,
놀이를 적절하게 섞어 교육을 하니 참여도가 높고 이해도 잘 되었다는 후기 남겨주셨습니다.
교육생분들의 앞으로의 성공적인 업무를 응원하겠습니다^^
기업별 맞춤 교육, W스피치에 맡겨주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