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성과를 높이는 고객응대 화법 특강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삼성카드' 고객서비스팀의 특강 현장입니다.^^
서울과 대전에서 진행된 총 6일간의 특강 이었는데요~!
매 회가 마무리 될 때마다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다음 강의까지 틀림없이 체득해오시는 교육생 분들의 성실성과
강사님의 입담이 더해져 강의 만족도는 '매우만족' 이었습니다.
적극적인 교육생 분들 덕분에, 강사와 교육생 모두 보람을 찾을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W스피치는 ‘배움, 성장, 나눔’의 가치가 담긴 최고의 스피치 교육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