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콜센터 사내강사 대상 보이스 트레이닝 교육 현장
현대카드 콜센터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는 사내강사 분들을 위한 보이스트레이닝 교육이 진행됐습니다.
콜센터에서 고객을 응대할 때 목소리가 호감과 신뢰를 줘야 하고 정확하게 전달을 해야 하다보니,
콜센터 직원 대상 보이스 트레이닝은 인기과정 중 하나입니다.
사내강사님들이 계신 경우에는 사내강사님들 대상으로 교육을 해서 그분들이 직접 보이스 교육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현대카드 강사님들은 특히 더 열정적으로 교육에 잘 참여해주셨다고 합니다.
친절하고 신뢰감 있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목소리! W스피치와 함께 완성하시기를 바랍니다.
☎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