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직원 대상 고객응대 보이스 교육 현장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고객응대 보이스 트레이닝 현장입니다.
CJ푸드빌에는 고객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각 브랜드별로 고객들을 최전선에서 응대하고 직원들도 교육해야 하는 매니저님들,
스페셜리스트님들을 대상으로 보이스 트레이닝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고객을 대할 때 가장 먼저 전달되는 것이 목소리인데요.
친절하고 호감가는 목소리를 내는 법과 더불어 목소리를 활용한 스피치 스킬,
표정, 자세 등 시각언어 전략까지 다양한 부분을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를 위해 W스피치를 찾아주시는 CJ푸드빌 직원 여러분,
친절하고 신뢰감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