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감동을 전하는 고객응대 서비스교육
백화점 골프웨어 판매직 직원분들 대상 고객 응대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첫인상은 3초 만에 결정된다는 초두 효과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말의 내용만큼 이미지와 보이스 또한 중요한데요.
프로페셔널하게 고객을 응대하는 CS 이미지 정립과
서비스를 하나의 관계 기술 관점에서 바라보며
직업의 가치와 보람을 높이는 수 있는 CS 마인드 정립,
그리고 설득의 요소를 통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응대 전략을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