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KT디액션
  • W스피치
  • 2023.11.08
  • 127

 

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화법 & 세일즈 스킬

 

KT 공식 대리점 디액션의 여러 매장 직원분들 대상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고객 응대 및 판매 시 다소 시크하시거나 서글서글하시거나 저마다의 스타일을 갖고 계셨는데요.

민원발생을 줄이고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말투로 전체적인 서비스 퀄리티를 올리고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감/설득 스피치 및 커뮤니케이션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세일즈에 접근하는 새로운 방식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응대하는 방법에 대해 

성공사례를 알려드린 후 교육생 분들의 생각을 취합하고

우리 매장에 접목할 수 있는 결과를 도출하는 강의 방식에 매우 만족해 주셨어요~

 

매장 오픈 전 이른 아침에 진행된 강의였지만

개인의 역량 향상에 도움 되는 내용이라 그런지 참여 열의가 대단하셨습니다!

W스피치와 함께 성과를 쑥쑥 올리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