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보이스·스피치 스킬
상담 직원분들 대상 CS 보이스·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실제 응대 녹음본을 모니터링하며 고객 및 CS 전문 강사의 시점에서
<보이스와 설득력, 전달력>을 점검하고 고객 응대 시 주의사항과 함께
고객 응대의 완성도를 높이는 스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상담은 일방향적 나열이 아닌 양방향적 공감과 이해의 반응 표현이 필요합니다.
고객 분석과 함께 사전에 예상 질문 리스트를 작성하여 철저히 준비한다면
수준 높은 고객 응대를 이룰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 시 어려웠던 상황이 있으시다면,
고질적인 CS 문제를 개선하고 싶으시다면,
W스피치와 함께 명쾌한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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