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CS·고객 응대 교육
업무현장에서 주로 비대면 응대 상황이 많은
㈜하나비젼씨스템즈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CS 및 고객 응대 화법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비대면 고객응대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
직접 고객을 마주하여 표정과 제스처, 분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대면 응대보다 오히려 더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특히 컴플레인 고객의 경우, 비대면 상황에서
부드럽게 대응하며 슬기롭게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는 CS 마인드를 정립하고,
비대면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인 긍정 화법과 설득을 더하는 응대 전략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여는 스킬을 배워보았습니다.
또한,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의 전달력을 높이는 PREP기법과
불만고객 응대 4단계를 알아보고, 클레임 상담의 기본 법칙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W스피치와 함께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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