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도슨트 스피치
롯데워터파크 직원분들의 서비스 마인드와 화법을 갖추고
다채롭고 풍부한 스피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구성으로
CS ·도슨트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4월 강의기법 주제로 한차례 만나 뵌 적이 있는 교육생 분들이셨는데요.
두 번째 교육이라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로 연습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언제나 밝은 분위기에 적극적인 태도로 수업에 참여해 주시는 롯데워터파크!
이번 교육은 구성원이 서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육이 유익했고
실제 업무에서 발생하는 일을 손님, 직원 입장에서 롤플레잉 하며
서로 다른 입장 차이를 이해할 수 있었던 점이 즐겁고 유익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다음에 더욱 심화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