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 접점이 많은 골프 클럽 직원분들 대상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형성과 말의 관계 요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고 부드러운 보이스 연출법과
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긍정적인 스트로크 형성 기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친절한 말을 하면 친절의 메아리가 돌아오는 것,
고객 응대에 있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품격 있는 고객 응대 W스피치와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