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오리온
  • W스피치
  • 2023.03.22
  • 266

 

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오리온 고객센터 상담직원분들 대상 보이스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대면 응대의 경우 시각·청각·언어 요소가 모두 영향을 주지만 

전화응대는 시각적 요소가 배제됩니다.

 

따라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신뢰감을 높이고, 진정성을 전달하는 음성 연출은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 우리 회사는

전문성이 느껴지는 음성을 통해 신뢰감을 전달하고 있나요?

진정성 있는 음성으로 진심을 전달하고 있나요?

고객의 말에 충분히 공감하고,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 화법으로 설명하고 있는지 점검이 필요합니다.

 

W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과 함께

품격이 다른 우리 기업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