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삼성전자판매
  • W스피치
  • 2023.05.16
  • 251

 

세련된 고객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현장 경험이 많은 경력직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기존 스토어 세일즈 업무에서 체험공간 소개, 교육 진행, VIP 대응까지 

세련되고 품위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스킬 업그레이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CS · CX 교육을 많이 접해보셨고

꽤 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연수에 조금은 지치셨을 우리 교육생분들께 

진정 필요성과 흥미를 갖고 함께 해답을 찾아가는 실효성 있는 교육을 드리는데 주력했습니다.

 

고객 응대 또한 관계 기술로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1%의 차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