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고객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현장 경험이 많은 경력직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기존 스토어 세일즈 업무에서 체험공간 소개, 교육 진행, VIP 대응까지
세련되고 품위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스킬 업그레이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CS · CX 교육을 많이 접해보셨고
꽤 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연수에 조금은 지치셨을 우리 교육생분들께
진정 필요성과 흥미를 갖고 함께 해답을 찾아가는 실효성 있는 교육을 드리는데 주력했습니다.
고객 응대 또한 관계 기술로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1%의 차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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