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고객센터는 고객을 맞이하는 첫 번째 창구이며
상담 응대의 신속성, 친절성, 적극성, 전문성 등의 측면에서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가 구축되는 중요한 직무이죠~!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기업의 충성도 증진은 물론 판매에도 기여를 할 수 있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고객센터에서
보이스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 회사의 스크립트와 매뉴얼을 활용하여 훈련하는
W스피치 보이스 기업교육을 통해
직원의 내재된 역량과 기업 이미지를 증진 시켜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