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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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 DBCAS손해사정
  • W스피치
  • 2023.04.10
  • 267

 

고객 응대 스킬

 

얼마 전 진행된 관리자급 직원분들 대상 강의 스피치 교육에 이어

DBCAS 손해사정 전직원 분들 부서별 고객 응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나의 가치를 높이는 CS 마인드를 정립하고

비대면 응대 특성과 고객 심리를 이해하여 효과적인 응대를 하는 법,

그리고 비대면 응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상냥하고 친절한 스피치를 위한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평소 응대하기 어려웠던 상황들을 사전에 수취하여

응대 대안을 함께 고민하고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며 교육 실용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7월까지 예정된 수업에 나날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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