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수인한의원
  • W스피치
  • 2023.05.02
  • 255

 

서비스 역량 업그레이드, 서비스 관계 기술 스킬


병원은 서비스를 큰 차별화 요소로 꼽으며 그 중요성이 확대되었습니다. 

좋은 경험과 가치는 서비스 만족도에 직결되는데요. 

병원에서 고객이 느끼는 '친절하다'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따뜻하고 정확한 화법은 고객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전달하고

진료 및 치료에 효과가 생길 것 같은 기대감까지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불안감과 예민함을 가진 고객(환자)에 대한 이해 응대 스킬을 통해
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우리 병원만의 강점을 확립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