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고객 응대 기법
반려동물 전문 훈련사분들의 고객 응대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날 대한민국 10가구 중 3가구는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해진 반려동물과 보호자 유형에 따라 새롭게 등장하는 상황과 문제들을
프로페셔널하게 대처하기 위한 여러 가지 스킬을 알아보았습니다.
의사소통에서 상대방과 친밀감과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라포'와 그 요소들에 대해 이해하고,
논리적인 제안과 설명으로 명쾌한 훈련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킬을 익히며 실전 활용 실습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세상 모든 강아지들에게 단 1분이라도 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포동스쿨 훈련사분들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교육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오늘 배운 내용들을 활용하여 보호자 경험 관리로 만족을 이끌어내실 수 있도록
W스피치 기업교육이 응원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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