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효과
고객 감동으로 직결되는 서비스 마인드를 확고히 정립함은 물론내적 동기부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 실전훈련을 통한 체득 학습
교육 기업에 맞춘 서비스 사례, 롤플레이, 실전 솔루션 제공
국내 100대 기업이
인정하는 W스피치
업무현장에 최적화된
실습 프로그램
5 STEP을 통한 체계적
교육 프로세스
다년간 풍부한 현장 경험을 지닌
전문 CS 강사의 교육 커리큘럼
서비스업 종사자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교육 컨텐츠
기본과정, 스킬업과정, 전문과정
리더과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역량 강화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텔레마케터 서비스 교육
매니저 서비스 특강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고객응대 스피치 교육
출강문의를 남겨주시면 기업 교육 담당자가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