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IMAGE MAKING
CS · 이미지메이킹

교육효과

고객 감동으로 직결되는 서비스 마인드를 확고히 정립함은 물론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화, 대면 응대기법이 놀라울 정도로 향상됩니다.
또한 불만 고객 등 고객의 유형에 따라 다양한 접근방법을 습득함으로써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최고의 서비스 리더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가치 창출이라는 기업 본연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합니다.
진행 방식

내적 동기부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 실전훈련을 통한 체득 학습
교육 기업에 맞춘 서비스 사례, 롤플레이, 실전 솔루션 제공

NO.1기업교육 W스피치
  • 국내 100대 기업이
    인정하는 W스피치

  • 업무현장에 최적화된
    실습 프로그램

  • 5 STEP을 통한 체계적
    교육 프로세스

특장점
  • 01

    다년간 풍부한 현장 경험을 지닌
    전문 CS 강사의 교육 커리큘럼

  • 02

    서비스업 종사자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교육 컨텐츠

  • 03

    기본과정, 스킬업과정, 전문과정
    리더과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역량 강화

교육내용
  • 2H / 4H / 8H / 16H
  • 기본 / 심화
  • 96.8 / 100
교육 현장
  • 차홍 아르더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 KT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 라이나 생명

    텔레마케터 서비스 교육

  • 러쉬 코리아

    매니저 서비스 특강

  • 롯데손해보험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 삼성카드

    고객응대 스피치 교육

W스피치 출강문의

출강문의를 남겨주시면 기업 교육 담당자가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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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교육 담당자
  • 02.6951.5129
  • 010.3507.4590